해외시민권 진행 국가

터키 [인기]
Tuekey

터키는 지난 2018년 9월 이후 대폭적인 시민권 투자 조건의 완화를 거쳐 현재 25만불 이상의 부동산 구입 옵션을 비롯한 합리적인 투자 금액과 평균 6개월의 빠른 수속기간을 거쳐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국가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바누아투 [인기]
Vanuatu

오세아니아에 위치한 바누아투는 과거 전 세계에서 가장 행복지수가 높은 국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 바누아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간안에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국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세인트 루시아
Saint Lucia

중남미에 위치한 국가, 세인트 루시아는 전 세계에서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카리브해의 자연환경을 가져 휴양지로 유명한 세인트 루시아는 비용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단기간에 국적을 취득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사이프러스
Cyprus

유럽에서 가장 빠른 기간안에 시민권의 취득이 가능한 사이프러스는 유럽인들이 사랑하는 휴양지이자 은퇴이민지로 이민자는 EU의 27개 가입국 어디로든 자유로운 이동과 거주, 학업과 취업이 가능합니다.

도미니카 연방
Commonwelth of Dominica

카리브해에 위치한 섬 국가, 도미니카 연방은 가장 오래된 시민권 투자 프로그램이자 가장 우수한 시민권 투자 프로그램을 가진 국가로 합리적인 금액의 투자를 통해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영상으로 알아보는 해외시민권

 

 

 

 

 



시민권 프로그램이란?

일반적인 경우 한 국가의 시민권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그 나라에 장기간 거주하거나 경제활동을 하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시민권은 한 국가의 국민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모두 지게 되는 것으로 국적을 변경하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일부 국가들의 경우 해당 국가의 정부에 일정 금액을 기부하거나 부동산, 펀드 등에 투자를 하는 방식으로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으며 이러한 프로그램을 흔히 시민권 투자 프로그램이라 지칭합니다.

시민권 취득 프로그램의 특징

까다롭지 않은 신청조건

대부분 국가의 시민권 투자 프로그램은 학력, 경력 및 언어의 조건을 별도로 두지않아 범죄기록이 없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빠른 소요기간

한 국가의 시민권을 취득하는데에 보통 5년에서 10년까지의 기간이 소요되는 반면 시민권 투자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국가는 약 1개월 ~ 6개월 정도의 짧은 기간안에 시민권 취득이 가능합니다.

거주 의무가 없음

시민권 투자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대부분의 국가는 의무적인 거주를 요구하지않아 자신이 살던 국가에서 얼마든지 거주할 수 있으며 외국인 신분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조세 혜택

시민권 투자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대부분의 국가는 특정 세금이 매우 낮거나 면제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세금 천국'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시민권 상담 신청하기

하기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해외시민권 전문가의 1:1 개별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 mcc@mcc.co.kr
T. 02.555.6155

상담 신청하기

보다 자세한 해외시민권 정보는 MCC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