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ai

두바이 부동산

Dubai Property Investment

두바이 부동산 투자 세미나 


2019년 워렌 버핏이 선택한 부동산 투자처, 두바이의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세미나는 두바이의 국영 부동산 개발사 Meraas, Driven Properties와 함께합니다.

일시 : 2019년 10월 19일(토) 14시, 10월 20일(일) 14시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20 르메르디앙 호텔 서울, 모네 홀(4F)

좌측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세미나 예약 페이지로 링크됩니다.

두바이

전 세계 부자들의 투자 1순위 국가로 뽑혔던 두바이는 다양한 세금 혜택과 높은 임대 수익률, 
외국인이 거주 및 체류하기에 적합한 환경, 매력적인 비즈니스 투자 환경 등으로 높은 부동산 투자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 2위의 빠른 인구 증가율과 많은 외국인의 유입으로 그 투자가치가 확실하다 할 수 있는 국가입니다.

 

두바이 소개

DUBAI

아랍에미리트 최대의 도시 두바이는 중동에서 가장 교통과 인프라가 우수하며 지구의 정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등 
그 탁월한 지리적 위치를 선점하여 21세기 초, 대규모의 개발을 시작한 이후 현재진행형으로 중동지역의 종주 도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활발하게 개발이 진행중인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인 부르즈 할리파 등의 건물숲과 더불어 세계 건축의 중심으로
현재는 잠시 주춤하였던 시기를 거쳐 다시 활발한 경제활동을 벌이고 있어 중동 비즈니스의 베이스 캠프로써
탁월한 비즈니스 환경, 최상의 지리적 위치 등 어마어마한 투자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두바이 부동산 투자가치

저평가된 부동산

현재까지도 두바이의 집값은
홍콩의 약 1/7, 뉴욕의 약 1/5
수준으로 부동산 시장이 저평가되어있어 향후 가치의 높은 상승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높은 인구증가율

베이징(18.7%)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로 높은 인구증가율(18.5%)을 가지고 있어 지속적인 부동산 수요의 증가를 전망하고 있습니다.

 
투자자 인센티브

정부의 외국인 투자자에 대한 신설 거주 비자 제공, 부동산 등록비(4%)를 제외한 부동산 취득세, 양도 소득세, 기타 소득세 등 기타 세금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높은 수익성

두바이의 부동산은 5년 평균 6~10%의 수익률을 내고 있으며 평균 임대 수익률 또한 약 5.8% 정도로 뉴욕, 런던, 홍콩 등의 도시와 비교하여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탁월한 지리적 위치

두바이는 동서양을 잇는 지리적 이점 외에도 지구의 정 중앙이자 중동의 정 중앙 등 탁월한 지리적 위치를 점하고 있어 중계무역 및 미즈니스의 중심지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매력적인 거주/투자 환경

달러의 사용과 고정 환율의 이점을 누릴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바쁜 공항 차트 3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2위에 기재되며 공용어로 영어를 사용하는 뛰어난 거주 및 투자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04 워렌 버핏 투자

지난 4월, 투자의 귀재 워렌 버핏은두바이에 사무실을 개설하며 본격적인 두바이 지역의 투자에 나섰습니다. 절대적인 기준은 될 수 없지만 워렌 버핏의 투자는 두바이 부활의 증명과 같을 수 있습니다.

두바이 부동산 매물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at City Walk)

두바이의 DIFC 지구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 타워는
최상의 교통 편의를 누릴 수 있는 주 메이라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대규모의 공원과 함께 수영장, 체육 시설,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요가, 외식 및 레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포함하고 있으며 두바이 아레나, 두바이 국제 공항, 두바이 마리나 등 두바이의 각종 사회기반시설에 접근성이 뛰어나 높은 투자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